디자인패턴 살펴보기 | 22_디자인패턴과 가독성 |
23_싱글턴 | |
24_빌더 | |
25_팩토리 | |
26_어댑터 | |
27_파사드 | |
28_데코레이터 | |
29_프록시 | |
30_스트러티지 | |
31_템플릿메서드 | |
32_책임연쇄 | |
33_정리 | |
실무 사례연구 및 개발요청 실습 | Intro_사례연구란 |
Case1_현업에서 마주하는 실제 요청은 | |
Case2_서비스중 기능 추가, 변경시 고려해야 할 것들 | |
Case3_운영성 업무들 | |
Case4_데이터 저장소가 변경 되었을때 | |
Case5_복잡한 코드 개선해보기(1) - 주제설명 | |
Case5_복잡한 코드 개선해보기(2) - 테이블설명 및 응답값 확인 | |
Case5_복잡한 코드 개선해보기(3) - 챕터1 전반부 내용을 적용 | |
Case5_복잡한 코드 개선해보기(3) - 챕터2 후반부 내용을 적용 |